영어 : 신성한 성도의 메시지, 월터 러셀 2018 년 2 월 26 일



월터 러셀 (WALTER RUSSEL) 신의 일리아드의 기별

"나는 빛이다. 나 혼자 야. 
"나는 너의 예술이다. 너는 빛이다. 너는 나와 함께 하나이다. 
"사람은 나를 알기 원함으로 나를 알 것입니다. 
"나를 알기 란 내 것이 란다. 혼자 내 빛을 통해서 사람이 알 수있다. 나를. 
"사람은 그가 빛임을 알 때 빛입니다. 
"사람은 그가 자신이라는 것을 알 때 나입니다. 나를. 
"모든 사람들이 정시에 나와 내게 올 것이나 그것들은 기다리는 고통이다."

"나는 누구인가?" 
"난 무엇인가?" 
"어째서 내가?" 
"나는 어디로 묶여 있습니까?" 

"우주와 인간과 하나님과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진실은 무엇입니까? 진실을 어떻게 알 수 있니? " 

"내 힘은 언제 올까요? 내 힘의 근원은 무엇입니까? " 
"균형을 찾으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내 동료들과의 거래에서, 나는 그와 나 모두를 풍부하게 할 우리의 교류에서 어떻게 균형을 인식해야 하는가? " 
"종교의 가르침은 무수히 많으며 선량을위한 계명은 많습니다. 그러나 헛되게 찾는 주님의 빛을 숨기는 두꺼운 안개처럼 내 눈에는 선이 여전히 가려져 있습니다. 나는 어둠 속에서 비틀 거린다. 불균형 나는 가을. " 
"보이지 않는 자 하나,주의 빛에서 벗어나는 눈이 먼 베일을 내 눈에서 찢어 라. 그러면 내가 너를 찾을 수있을 것이다."

"나는 전체, 전체입니다. 
"너는 나, 내가 누구든간에, 나는 모든 사람에게 영광을 돌린다. "나는 섹스가없는 하나, 통일성이다. 
"네가 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내가 너의 예술 이니? 너는 전체 예술이다. 
"네가 네가 나를 영화 롭게하는 동안 네가 네게 영광을 돌린다. 
"나는 전체, 나는 생각하기 위해 존재하는 마음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생각은 내 지식의 빛이지만 내 생각은 내 것이 아닙니다. 
"나는 내 생각으로 창조하는 창조주입니다. 
"내 알지 못함은 반대쪽의 성 쌍으로 반복되는 성 쌍으로 태어난 내 생각의 두 불빛이다. 
"생각하는 것은 창조하는 것입니다. 나는 빛으로 창조한다. 빛이 아닌 것은 없습니다. 
"나는 생각한다. 빛은 내 생각의 두 가지 성별 된 빛에 내 생각을 등록했으며, 형태는 내 생각의 이미지로 태어났다. 
"양식은 존재하지 않으며 내 상상도하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존재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나이 아니기 때문이다. 나 혼자만 존재한다. 나, 모두. 
"나는 내 맥박이가는 우주를 호흡하면서 내 이미징 된 몸을 창조한다. "나의 우주는 나의 이미지 다. 그러나 내 이미지는 내 것이 아닙니다. 
"만물은 내 형상 이요, 비록 내가 그들 안에 있고 또한 내 안에 있더라도, 나는 아니다."

"모든 것은 그 밖의 모든 것입니다. 모든 일은 솔직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

"네가이 말을 사람이 아는 말로 말하면, 내가 진실로 말하기를, 나는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에 관련되어있다. 
"모든 것은 모든 것이 편재하며, 모든 것은 나 자신의 마음에서부터 시작되며 나는 편재한다. 
"모든 편재적 인 것들은 전지전능하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 안에 있기 때문에, 나는 전지전능하다. 사람의 의식이 그분 안팎에있는 내 존재에 대해 말할 때, 그는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나는 그 사람입니다. 
"모든 생각하는 것들은 그들 안에 의식이 그들의 전능을 인정했을 때 모든 힘을 나타냅니다. 그때까지는 사물이 끊어지지 않고 사물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눈먼 눈에 대한 저의 강한 생각을 쓰는 비어있는 슬레이트입니다. 
"나는 전능적이다. 나는 구하는 자에게 모든 권능을 주지만 나에 대해 알지 못하는 나에 대해서는 누구도 묻지 않을 수있다. 사람이 그것을 잘 알고, 자신의 일에 권력의 원리를 나타내시기 바랍니다. 
"내가 상상 한 모든 상상 된 형태들에 대해 말하기를, 하나의 빛을 순차적으로 동일하게 동등한 두 개의 불균형 한 빛으로 보이게함으로써, 그 중심에 놓인 균형 잡힌 빛을 나타 내기위한 힘이 그들 안에있다. 
"(...) 그리고 다시 나는 사람이 느끼는 모든 것들이 내 상상의 상상 된 형태로 나의 전기적 사고를 기록하는 이중의 빛의 파도라고 말한다. 
"또한 상상 된 형태의 상상력에는 존재가 없다고한다. 왜냐하면 나는 홀로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다."

"모든 창조물 중에서 사람이 내 속삭임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처음부터 나의 작은 음성은 그가 그와 나 Me다는 것을 그 안에 속삭였다; 그러나 지금도 당신의 작은 새로운 세계에 야만적 인 사람이 dully 듣고, 그가 전에 새로운 보물 우상을 만들어. 그는 여전히 자신의 초기 양조의 발효에 있습니다. 
"내가 말하기를, 내 생명에서 흘러 나온 모든 것은 내 생명이 그들 가운데서, 심지어는 이들 중 가장 적은 것에도 흘러 들고있다. 그러나 나는 말하기를, 불멸의 생명의 불빛이 내 사고의 필사적 인 상징들을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지나가는 길에 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내 안에 내 빛을 알리면 나는 내 것이되고 나는 그것들 이니라."

"예술에서 나와의 리듬을 해석하는 사람은 편견으로 우회하여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야 만, 그는 나를 볼 수 있고 무식하지만 내 말을들을 수 있어야합니다. 
"너는이 말을 잘하기를 너는 말한다. 
"나는 영감의 원천이다. 내게 영감을 구하는 자에게 내가 말한다. 네가 빛 안에서 내 길을 강하게 행하는 것을 배우 라. 어둠 속에서 네가 내 길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나를 향한 길은 가볍고, 그 길로 인해 너는 나에게 네 길을 잘 볼 수있다. 
"나는 예술의 영혼이다. 그 영혼이 내 영혼을 건드리고 그 거대한 리듬의 심장 박동을 느낄 수있는 사람에게 나는 말한다. 너 자신을 빛으로 아는 한, 너는 나를 빛으로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아름다움이다. 미녀에서는 사람이 새롭게 태어나야합니다. 아름다움을 통해 사람이 황홀해진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남자. 
"그의 알기에 엑스터시를 더하는 사람에게는 내가 말한다 : 진실을 구하라. 진리의 리듬에서만 당신은 엑스터시를 찾을 것입니다. 
"진실로 나는 말하기를, 황홀한 인간의 창조물은 나의 창조물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균형 잡힌 것이기 때문에 나는 균형을 이룬다. 
"불균형을 일으킬 사람에게 나는 말한다. 진실은 내 집 안에 존재하지 않는다. 나 혼자서 균형을 잡는다.나와 나를 통해 보는 사람들의 눈은 균형에서 제외됩니다. 
"나는 균형이기 때문에. 나는 에너지이고, 나는 휴식이다. 나는 사랑과 진리의 빛이다. 저 기초에 나는 나의 우주의 초석을 놓았다. "

"모든 지식이 존재합니다. 모든 지식은 그 계절에 사람에게옵니다. 우주의 메신저들은 인간이 주기적으로 이해할 수있는 나의 우주에 대한 지식을 주기적으로 사람에게 주지만, 그가 견딜 수있는 것은 마치 사람이 이해하기 시작했지만 강 대한 바다에서 우스꽝스러운 것과 같습니다. 
"사람이 빛을 알게되면 그는 아무런 제한도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은 자신을 위해 빛을 알아야하며 빛을 알기 때문에 단어를 쓸 수있는 사람이 없어야합니다. 빛은 빛을 알기 때문에 아무 말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가볍지 만 내게있는 빛은 나의 창조물의 감지 된 우주의 감지 된 빛이 아니다. 
"나는 창조주 이시다. 생각한다. 나는 두 빛이 내게 하나의 빛으로부터 확장되었다고 생각하지만, 그 두 빛은 내 것이 아니며 내 생각도 아니다. 
"진실로 내가 말한다. 나는 나에게주고, 나는 빼앗아 간다. 나는 새롭게 건축하기 위해 찢어 지도록 이미지 양식을 만드는 상상 조공이다. 
"나는 변하지 않는 자아의 변화하는 이미지를 영원히 생각하면서 마음을 생각하고있다. 
"내 생각은 두 가지 빛의 변화와 함께 내 이미지가 변하게됩니다. 나는 내 자신을 통해 변화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바뀌고 그들의 변화는 여전히 나를 묘사한다. 그러나 그들은 나이 아니다."

"남자의 감각 - 그의 눈으로 보는 것은 나의 이중 사고의 환영에 그를 묶는다, 그러나 나는 그의 감각 -보고를위한 나의 이중 사고로 환상을 구축한다. 
"감각은 사람을 형태와 사물에 묶는 반면, 마음을 아는 것은 빛의 반대편에 영광의 문을 열어 주며 나는 마음에 대한 모든 생각을 움직이는 많은 물건의 형태로 만듭니다. 
"내 우주의 가장 먼 곳에 도달 할 때 괜찮은 속도를 보았고, 모든 형태를 하나로 본다. 
"보는 눈으로 사람은 빛을 활력을주는 물질로 보지만 물질의 에너지는 나의 분열 된 사고의 빛이라는 것을 느끼지 못합니다. 사람의 감동적인 눈으로 그는 나와 빛의 근원을 알고 그분이 나와 내 안에 하나로 묶여 있음을 알고 그 안에 있습니다. 
"너의 사랑의 하나님, 나눌 수없는 분."


"보이는 두 개의 빛이 리드미컬하게 상반되는 쌍으로 나타나는 한 빛을 나에게 보이라. 이것들은 나의 빛의 메신저들입니다. 그들은 내 이미징 된 형태를 구축하고 형태가없는 나를 다시 돌려주는 나의 일꾼들입니다.

"(...) 그들은 내 몸의 박동 하트 비트, 사물의 형태로 나의 상상의주기를 영원히 돌리는 제작자들입니다.

"두 사람은 똑같은 반쪽입니다. 그들은 결코 하나가 될 수 없다. 그들은 영원히 교류하여 절대로 일치하지 않는 균형 잡힌 단결을 시뮬레이트합니다. 결코 두 가지가 될 수는 없지만 두 가지가 될 수는 없습니다.

"내게서 하나의 빛이 확장되어 내 상상에 형태를 부여하고 내 안에있는 영원한 생명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맥박이 뛰게합니다. 다른 빛은 그 형태를 녹여주고 내 상상을 되풀이하기 위해 내 안식에 부활을 위해 속히 내게 돌려 주었다.

"그러므로 네가 나에게서 그분의 부활의 영원을 통해 인생이 영원하다는 것을 너는 말한다. 그리고 그분의 부활은 저 자신과 동일합니다. 왜냐하면 그분은 저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 따라서 내 상상의 이중 빛의 우주가 태어나고, 녹아 내고 다시 태어났다. 집중, 괜찮은 정격 및 재 집중; 상상 속의 시간과 공간의 상상의 우주에서 영원히 그리고 영원히 통합되고 붕괴되고 재 통합된다.

"또 보라, 나를 향한 나의 짝을 이루는 나의 각각의 쌍이 나로 다시 태어난다. 다시 말하지만, 나에게는 아무것도 없는데 중생이 있습니다. 죽음은 없습니다.

"(...) 너는 간다. 그리고 삶과 죽음은 서로 영원히 서로가 서로의 거울이되어 서로가 서로를 통해 자신의 안목에서 여전히 지탱하고 있음을 나에게 알리며, 그 둘은 기록하는 것처럼 보였다. 내 생각의 이미지화 된 형태. "

"나는 그 안에서 땅의 진흙을 느끼는 사람은 땅에 진흙으로 그려져있다. 
"그들 안에있는 나를 모르는 상상의 진흙 이미지는 지구의 어둠의 거주자들뿐입니다. 지각있는 사람에게는 내 왕국의 문이 그 안에있는 나의 빛이 나로 알려질 때까지 어둠에 의해 스스로 막혀 있습니다. 
"그때까지 그는 움직이는 찰흙 일 뿐이며, 제로가 아니라 움직이는 점토를 느끼면서 그 속에 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그분 안에 내 빛의 영광을 알지 못합니다. 
"그런즉 나는 네게 말한다. 내 생각을 너의 생각의 받침으로 생각하라. 네가 알고있는 깊은 곳에서 나를 만나라. "

"모든 것의 원천은 모든 것들 안에 있으며, 그것들은 그들의 움직임을 일으키는 휴식으로 중심을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모든 것들과의 균형을 제어하면서, 모든 것이없는 것입니다. 
"인간의 우주는 여전히 많은 것들, 많은 분리 된 것들, 분리 가능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저와 떨어져있는 나의 이미지화 된 우주에는 그 어떤 것도 존재하지 않으며 그 자체도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스스로 생각할 수있을 때까지 내 생각의 가벼운 확장의 감지 된 발판으로 나의 태어난 것을 아주 씨로부터 인도합니다. 빛 가운데서 나에게 묶여 있지 않은 이보다도 최소한입니다. 
"지구에서 자라는 내 상상의 이미지, 그리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이미지,이 모든 것들은 자라며 내 역동적 인 생각의 확장 된 빛을 통해 움직여서 나 스스로 생각할 수있을 때까지 움직인다."

"보아서, 유니버설 원 (Universal One)은 모든 것을 중심에두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모든 것을 통제하지 않고있다. "

"나는 사람과 함께 내 보편적 인 이미지로 인간을 창조한다. 
"나는 사람이다. 
"나는 생각한다. 내 생각의 형태는 내 생각의 패턴으로 나타난다. " 
"나는 생각한다. 사람은 내 생각의 패턴으로 나타난다. 
"남자는 남자를 생각한다. 남자는 남자의 생각의 이미지에 나타난다. "인간의 생각은 내 생각이다. 
"모든 사고가 내 사고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든 창조물은 내 생각의 상상력을 표현하기 위해 나의 생각 상상의 이미지로 형성됩니다. 
"우주는 나의 이미지, 내 상상의 창조물이다."

"모든 일이 내 생각을 나누었습니다. 
"모든 것은 내 마음에서 내 이미징 된 우주로 간다. 그들이 거기에서 사라질 때 나는 또한 그들을 나를 아주 마음에 다시 데려 간다. 
"모든 것을 창조하는 것은 부활 된 사물이며 다시 나 분열 된 생각을 통해 나에게 생명을 나타내시기 바랍니다. 
"인간은 나 자신을 나타 내기 위해 자신의 생각을 나눕니다. 
"사람의 몸은 잠 들어, 내 안에서 깨어나서 나를 나타낼 수있다. 
"사람의 몸이 죽어 내 안에서 부활하여 나를 나타내시기 위해 
"사람의 몸이 사라져서, 그것이 나에게 나타나기 위해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잠들거나 죽거나 사라지는 사람은 사람의 형상이지만, 사람의 자기는 잠들지도 죽지도 사라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사람의 자기는 나입니다. 
"다시 나는 내가 하나라는 것을 말하며, 사람은 그가 나임을 알고있을 때 하나 안에있다."

"나는 내 우주의 움직이는 축을 중심에두고 있지만 나는 움직이지 않는다. 
"성장하는 시스템을 중심에두고 성장하는 시스템의 셀을 변화 시키지만 변화하는 패턴이 나에게서 튀어 나오더라도 나는 변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생애를 드러내는 살아있는 것들을 중심에 두지 만, 그들은 살아 가지 않습니다. 나는 혼자 살고있다. 
"성장하는 것들은 사람의 감정에서 움직이는 것입니다. 
"움직이는 것들은 사람의 감각에서 사물을 변화시키고 있지만, 그들은 사람이 아는 것이 아닙니다.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사람의 움직임이 빠르게 움직이면서도 나머지는 움직이는 동안 시뮬레이트합니다.

"변화 없이는 창조의 놀이를 할 수 없었고 배우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나의 상상의 변화하는 우주, 내 생각의 보이는 우주를 보라. 
"(...) 그리고 다시 나는 변화없는자인 나에게 변화가 없다고 말하며 변화의 우주를 시뮬레이트하기 위해 영원히 교류하는 한 쌍의 반대되는 것들에 대한 내 생각의 우주에는 변화가 없다. 
"내 사고 우주의 외견 상 변화하는 것조차도 변화의 일부분에 묶여있는 감각적 인 것들의 감각을 제외하면 변화가 아닙니다. 
"각 쌍은 전기 여행의 상호 교환 압력을 통해 나아갔습니다. 각각 나타난 다음 사라져서 다시 나타납니다. 
"감각적 인 감각의 감각은 모든 사물에서 변화하는 감각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의식적인 지식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너는 왜 감각에 노예가 되는가? 그대의 감지 위로 일어 나라. 네가 알기에 나를 만나라. "

"너는 눈을 알고 네 눈을 떠올리게하는 환상을 무효로하기 위해 눈 밖에 혼자서는 더 이상 보지 마라. 
"먼 옛날 동안 사람은 외계의 눈으로 그의 지구를 걸었고, 그 지구에 그의 몸의 센싱에 대한 믿음을주었습니다. 그의 새로운 Eons를 통틀어 그는 내면의 지구를 걸어야 만하고 Men은 그것을 알지만 내게 비추고 빛으로 비젼한다. 
"나는 생각하기에 지구와 지구가 나타나고, 내 생각의 균형 잡힌 리듬으로 사라지고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런 까닭에, 나는 말한다, 남자의 지구 및 남자는 그러나 나의 상상이다. 그것은 나도 아니고 그를도 아니다. 심지어 그에게 보이는 것조차도 아니다. 
"사람이 내 앞에 땅을 오래도록 두지 않을 것이니, 땅과 무서운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나를. 
"나는 참을성있는 하나님이다. 나는 참을성있게 각성하는 사람을 기다린다. 
"깨어있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나의 빛을 아는 사람입니다. 사람은 각성을 위해 자기 자신의 장물을 선택할 수는 있지만 나를 꼭 알아야합니다. 그날까지 사람의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한 고뇌는 혼자있을 것입니다. 그의 아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 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사람을 아는 것은 황홀한 우주의 사람입니다. 그분 안에서 나를 알기 시작한 사람, 심지어 그에게서 나를 의심하는 사람조차도 모든 것을 아는 우주의 사람에게 펼쳐져 있습니다. "

"나는 이제이 새로운 단어를 새로이 이해하는 사람을 위해 이렇게 말합니다. 
"너희는 서로 사랑하라. 너희는 내 안에 하나 이니라. 
"너희는 내게서 무엇을하기 때문에 너희는 모든 일을 할 수 있느냐? 모두가 내 안에있다. 
"네 형제를 너 자신으로 사랑하라. 네 형제에게 네 앞에서 봉사하라. 네 형제를 들어 올리시고 네가 높은 자장대로 데려다가 네 형제가 너 자신 이니라. 
"진실성으로 말하면, 자아, 또는 자아의 사랑, 이웃에 대한 이웃, 나라에 대한 민족의 사랑을 말합니다.자기 사랑은 싫어서 그 씨앗을 모든 바람에 뿌려서 어디로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이웃에 대한 이웃에 대한 사랑과 민족에 대한 민족의 사랑은 내가 말하는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묶습니다. 
"네 동생을 섬기라. 네 이웃보다 너의 자기를 아프게한다. 주님의 선물로 언밸런스를 얻으십시오. 네 힘을 가지고 약한자를 보호하라. 네가 그에게 힘을 쓰면 약점이 너를 이기고 네 힘이 쓸모 없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사랑을주는 사람은 강력하게 번성했다. 그러나 잡는 사람은 아무 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왜 세상을 얻으려고 모두를 잃고, 아무것도 얻지 못하니? 
"땅에서 얻은 보물과 동등한 보화를 하늘에 쌓아 두지 않은자는 어둠을 찾았습니다. 
"그에게는 빛이 멀리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Curacao UTS : The following were discussed: 1. Existing (older) telecommunications systems are copper based, but all new development is done with fiber optics. 2. Fiber optics are run to the curb in existing developed areas and run all the way to the home in new developments. 3. Fiber optics are installed underground simultaneously with electric. 4. UTS􀁰 concession mandates that they bring service to the home.

Do you like Chinese products? Why?